17테라스 주방에서 일하자!
음식, 의류, 대피소 및 놀이. "Tamaplaza Terrace".이 프로그램에서는 Tama Plaza Terrace의 푸드 코트에서 음식 배달을 돕고 음식을 제공하고 요리를 청소하며 고객이 즐거운 식사를하도록 진지하게 일했습니다.

- 날짜와 시간
- 2023 년 11 월 25 일 토요일 10 : 15-12 : 00
- 장소
- Tamaplaza Terrace
- 가장 가까운 스테이션
- Denentoshi 라인의 Tamaplaza 역
- 메인 컨텐츠
- 푸드 코트 운영자 경험
- 지원자 수
- 3 그룹 6 명 (4 학년 ~ 6 학년)
개장하기 전에 푸드 코트에서 고객을 환영 할 준비

개장하기 전에 푸드 코트에서 고객을 환영 할 준비
소개, 아이들은 푸드 코트 운영자의 역할이 "고객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먹도록 돕는 것"이라고 배웠습니다. 일치하는 앞치마와 직원을 연락하게하는 수입을 착용하여 귀여운 직원으로 변신합니다.
먼저, 나는 소득을 사용하고 실천하는 응답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개방을 준비 할 때 도움이 시작됩니다. 우리는 푸드 코트에서 상점을 둘러보고 각 상점에 곧 개장 할 것을 알릴 것입니다. 아이들은 약간 긴장된 것처럼 보였지만, "상점이 열리기 10 분 전에, 우리를 돌봐주세요!"
연습 테이블 설정 및 인사말 ... 매장이 열리기 전에도 바빴습니다!


다음으로 테이블을 설정하려고했습니다. 특별한 더 스터를 사용하여 테이블을 닦고 의자를 깨끗하게 닦아냅니다. 나는 또한 종이 컵을 재입고 시도했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때 가장 중요한 인사말과 절을했습니다. 그는 "환영"과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면서 반복적으로 반복합니다.
어머니로부터 현실을 이끌어 내기 위해, 우리는 어머니에게 고객의 역할을 수행하고 "환영"을 요청하도록 요청합니다. 많은 목소리를 내면 어린이의 긴장이 점차 쉬워 보입니다. 외부를 바라 보면, 푸드 코트에는 상점이 문을 열기 전에도 많은 고객이 줄을 섰습니다. 오프닝 시간이 마침내 여기에 있습니다!
다양한 상황에 맞는 서비스를 배우십시오!


당신이 열리면, 당신은 입구에 서서 인사합니다. 그 후, 우리는 고객을 플레이 한 어머니와 다양한 경우에 고객 서비스를 시뮬레이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유모차를 밀고있는 고객을 대신하여 좌석에 트레이를 들고 어린이 의자를 어린이의 좌석에 가져와 어린이 의자를 자리에 가져와 고객 서비스의 깊이를 배울 수있었습니다.
푸드 코트 운영자 경험 이후, 우리는 재난 예방 센터로 이사하여 건물을 반영하는 모니터와 엘리베이터 운영을 시청하는 모니터링 패널을 방문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미래의 푸드 코트 운영자"인증서를 받았으며 오늘의 과정을 종료했습니다. 우리가 "일하는 쪽"에서 친숙한 푸드 코트를 볼 수 있었던 것은 귀중한 날이었습니다.
참여
어린이 목소리
참여
가족 음성
담당자의 목소리

나는 프로그램에 처음으로 참여했기 때문에 긴장했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긴장을 전달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LOL). 많은 고객이있는 상황에서 행사가 열렸 기 때문에 조금 걱정했지만 둘 다 큰 소리로 인사를 나누었고 매우 신뢰할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쇼핑몰은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장소이므로 앞으로 이와 같은 이벤트를 통해 쇼핑몰 작업에 대해 계속 배울 수 있다면 기뻐할 것입니다.
(Tamaplaza Terrace Group, Tamaplaza Management Department, Tokyu Malls Development, 최초의 비즈니스 본부, Tamaplaza Terrace 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