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오케스트라 및
"아홉 번째"를 노래합시다!
어린이의 꿈을 가할 행사,Bunkamura오차드 홀에서 의장. 우리는 평소에 보지 못하는 리허설을 여행했으며 무대에서 전체 오케스트라 합창단과 함께 코러스 노래를 부릅니다. 아이들의 눈은 실제 오케스트라 앞에서 빛을 발했습니다.

- 날짜와 시간
- 2017 년 12 월 24 일 일요일, 11 : 30-13 : 30
- 장소
- Bunkamura Orchard Hall
- 가장 가까운 스테이션
- 시부야 스테이션
- 메인 컨텐츠
- 합창 경험 및 리허설 방문
- 지원자 수
- 30 쌍의 60 명 (4 학년에서 6 학년)
전문 가수가 "Nintth"를 부르도록하자

오늘 참가한 아이들은 전문 오케스트라 및 합창단과 함께 리허설에서 베토벤의 "심포니 No. 9"를 부를 것입니다. 먼저, 우리는 공연장 오차드 홀을 방문했습니다. 넓음을 경험하면 합창단을 연습 할 수 있습니다. 강사는 전문 바리톤 가수 Asai Takahito였습니다. 내가 배운 첫 번째 것은 소리를내는 방법이었습니다. 마음의 자부심으로 노래하고 시선을 올릴 때 잘 공명하고 의식적으로 당신의 목소리가 멀리 떨어지게합니다.
다음으로, 나는 "9 번째"의 독일 점수에 할당 된 독서 카나를 사용하여 가사를 큰 소리로 읽었습니다. 나는 큰 목소리를내는 것과 같이 독일인에게 독특한 발음을 발음하는 방법을 배웠다. 다음으로 노래를 연습 할 때입니다. 내가 노래하면서, 처음에는 부드럽고 목소리가 부드럽고 반복적으로 노래를 불렀을 때, 모든 사람들의 목소리가 연습장 전체에 반향을 일으키기 시작했습니다.
오차드 홀에서 전문 리허설보기

연습 후, 아이들은 오차드 홀의 청중 자리로 이사했습니다. 우리는 도쿄 필 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리허설을 방문 할 수있었습니다. 아이들은 긴장된 리허설 장면이 바로 앞에서 펼쳐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는 진지한 표현으로 프로 오케스트라의 공연을 응시했습니다. 그 후 우리는 리허설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쇼가 다가옴에 따라, 나는 악보를 검토하고 Asai-Sensei가 저에게 작은 목소리로 가르쳐 준 독일어 발음을 연습했습니다. 당신은 모든 사람의 마음이 두근 거리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대에 올라갈 시간입니다. 아이들은 무대로 이사했습니다.
마침내 "실제 성능"을위한 시간입니다. 모두가 잘 노래 했습니까?

아이들은 박수로 무대에서 인사했습니다. 우리는 합창단에 배치되었고 지휘자 Yu Long의지도하에 우리는 "실제 공연"을 취했습니다. ...하지만 처음으로 내가 원하는대로 말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Yu Long으로부터 조언을 받았으며, "길고, 기대하고 입을 넓게 열고 눈을 끄고 노래를 부르며"두 번째 시도를했습니다. 아이들은 마치 청중에게 목소리를 가져 오는 것처럼 환호하고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리고 처음과 달리 모든 사람의 목소리가 과수원 홀을 통해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아이들은 안전하게 끝나는 것이 행복해 보입니다. 아사이 교수는 "두 번째로, 모든 사람의 목소리가 잘 공명하고 있었다"고 칭찬했다. 전문가와 같은 단계에 서있는 경험은 어린이들에게 잊을 수없는 기억이 될 것입니다.
참여
어린이 목소리
참여
가족 음성
담당자의 목소리

긴장한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이 있었지만 일부는 코러스를 미리 연구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오늘의 경험을 기대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기뻤습니다. 연습은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며 실제 공연 중에 모든 사람이 잘 발언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오늘의 경험이 아이들이 클래식 음악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콘서트를 방문하는 데 도움이된다면 기뻐할 것입니다.
(Naito, Bunkamura 마케팅 부서 홍보 사무소 관리자)